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블로그체험단모집 여기가 꿀

블로그체험단모집 여기가 꿀이네요

 

 

 

 

제대로된 곳을 드디어 발견했어요~~

블로그 체험단 모집 여기가입하고 나니까 일상이 즐거워졌어욤

고기도 무료로 먹고 머리도 돈 안 들이고하고~~체험단모집이라

해서 업체에서 차별하거나 불친절할거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했

어욤

 

 

 

오히려 더 친절하고 서비스를 잘 해주시는데 아무래도 후기를

써야하는 입장이다보니까 그런 듯~~아참 거기가 어디인지 언급

을 안 했네요ㅋㅋ

 

 

 

파블로카페라고 "이웃만들기"카페로 유명한곳인데요 최근에

거기서 중소영세상인을 위해 최저가로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띄워놨더군요 저야 뭐 체험단 문의하는 입장이 아니라 모집

뜨면 신청하는 입장이라 잘 모르겠지만 ㅎㅎ

 

 

쨋든 블로그 체험단 모집으로 요새 달아오르나봐요 최근들어

갑자기 그 체험단게시판이 생기더니 쭉쭉 올라오고 있음

영업사원도 따로 없이 그냥 문의만 받는거 같는듯 입소문

타서 문의들어온다는데 하기사 블로그 이웃만들기 카페로

유명한곳이니까 그럴만도 하네요.

 

블로그 체험단모집하는 카페 파블로 추천합니당

 

 

http://cafe.naver.com/gpclan

체험단 모집에 참여하려는 블로거는 이 주소로 들어가시구요

의뢰를 맡기실 사장님(?)들은 010-9606-1986 전화하시면 될거

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