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해외명소 추천 2탄
하와이 해외명소 추천 2탄
하외이에 갔는데 이곳을 안 간다면 크게 후회 할 겁니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Polynesian Cultural Center) - 폴리네시안 문화를 한 곳에
하와이(Hawaii), 피지(Fiji), 사모아(Samoa), 아오테아로아(Aorearoa), 통가(Tonga), 타이히(Tahiti), 마르케사스(Marquesas) 등 폴리네시안을 대표하는 7개 부족의 마을을 만들어 놓은 테마 파크를 뜻 합니다. 각 부족의 마을을 연결하는 수로를 따라 배를 타고 이동하면서 부족마을을 돌아보는 아일랜드빌리지 마을체험, 타이티족의 코코넛 빵 만들기, 하와이 훌라 및 우쿨렐레 강습, 통가의 드럼공연 등 각 부족의 대표적인 문화를 체험하는 원주민들의 활동즐기기, 각 부족들이 배를 타고 춤과 노래 공연을 하는 것이 쇼와 프리젠테이션으로 구성되여있습니다.
3코스를 돌아보는데 약 2시간반에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프로그램 중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카누 선상쇼는 하루에 한 번 2시30분에 있으니 시간을 맞춰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저녁 폴리네시안 사람들의 탄생과 삶에 대한 내용의 공연이 있습니다.
폴리네시안 문화센터는 비영리 단체로, 폴리네시안 문화 보존과 많은 폴리네시안 학생들이 하와이에 있는 대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는데, 많은 학생들은 졸업 후 고향으로 돌아가 그들의 나라를 위해 기술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점심 및 저녁 뷔페와 루아루 공연, 픽업 등을 포함하는 조건에 따라서 맞춤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직접 예약하면 조기예약 등 할인 등이 있으니 방문 계획이 있다면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돌 파인애플 플랜테이션(Dole Pineapple Plantation) - 하와이 최대 파인애플 농장
세계적인 열대과일 생산가공회사인 "Dole"에서 운영하는 체험형 파인애플 농장입니다. 1950년부터 파인애플농장이었던 곳을 1989년 파인애플 체험농장으로 일반인에게 개방한 이후 연간 수 백 명이 찾는 오아후의 명소가 되였습니다. 농장 부근만 와도 파인애플 냄새가 진동하며 지평선이 보일 정도로 파인애플 농장이 펼쳐져 있습니다.
파인애플 농장 이외에도 세계 최대 규모의 미로도 있다. 돌 플랜테이션은 직접 들어가서 만져보고 볼 수 있는 투어뿐만 아니라 파인애플로 만든 기념품, 음식 등도 판매하며 신선한 파인애플도 직접 사 갈 수 있는 매장도 있습니다. 싱싱한 파인애플을 갈아 만든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쿠히오 비치파크(Kuhio Beach Park)…와이키키의 대표 관광명소
하와이를 세계적으로 알린 하와이 서핑영웅 듀크 카하나모쿠 동상이 있는 곳로 와이키키를 찾는 관광객들이 누구나 한번쯤 들러 기념 사진을 찍는다. 와이키키 해변과 이어진 곳에 위치한 쿠히오 비치파크는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이 서핑이나 피크닉을 즐깁니다.
쿠히오비치 토치라이팅 훌라쇼도 볼 거리입니다. 화·목·토요일 오후 6시 반-7시 반(6시-7시, 11월-1월 중)까지 훌라 공연이 열리는데 훌라 공연을 보려는 사람들도 발 디딜틈이 없을 정도라 하니, 여행객들에게 시원한 그늘을 제공하는 반얀트리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