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IT

네이버 블로그 광고 숨길 수 없는 본능

네이버 블로그 광고 숨길 수 없는 본능

 

 

이제는 블로그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이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당연하고 개인도 블로그를 많이

하는데 그 원인은 바로 SNS의 추락이라 볼 수 있다.

 

 

 

 

 

현재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체류시간과 방문수는

점점 하락하고 있는데 그 원인은 "싫증"이다.

인스턴트 형식의 짧은 글 형태인 SNS는 편리하고

간편하지만 정보성으로서 가치가 없고 얕은 소통

을 할 수 밖에 없는 구조를 갖고 있다.

 

 

 

 

 

 

 

스쳐지나가는 인연 그리고 sns의 피로 등이 결국

 파멸을 이끌었고 진정한 컨텐츠가 살아 움직이는

블로그 광고가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이다.

 

 

 

 

 

 

 

이로 인해 국내에서도 페이스북 > 트위터에서

인스타로 옮겨갔다가 요즘에는 이러한 소셜네트

워크 사용자들이 네이버 블로그로 속속 넘어오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광고는 그래서 필수가 되어버렸다.

형태는 업체의 블로그를 브랜딩해주는 형태와

체험단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해서 하는

형태 등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

 

 

 

 

 

 

 

 

블러그 광고에 대해 어떤 식으로 얼마에 어떻게해야

할 지 모르는 모르는 사람들은 마케터와 상의를 통해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짜는 것이 당연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