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경제

imc가 갖추어야 할 3c's

imc가 갖추어야 할 3c's

 

 

 

 

clearness : 메세지가 전달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 요소에서 명확성을 가져야 한다.
consistency : 메시지가 전달되는 모든 매체에서 메시지가 일관성을 가져야 한다.
comprehensiveness : 각 요소들에 전달되는 모든 메시지는 쉽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imc는 통합적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서 현대 마케팅전략에 중심 추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상품만 내놓으면 소비자들이 구매를 할 수 밖에 없는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였지만 현재에 와서는 대량생산체제와 더불어 상품

평준화 그리고 과다 경쟁으로 인해 더 이상 상품만으로는 소비자들을 유혹 할 수 없는

시대가 되버렸기 때문입니다.

 

 

'경영/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약부금이란?  (0) 2014.10.22
청약예금 뜻  (0) 2014.10.22
직장인이라면! 시티클리어카드혜택  (1) 2014.10.21
자린고비 CEO  (0) 2014.09.04
인터넷광고회사 제대로된곳은?  (0) 2014.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