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경제

인터넷광고회사 제대로된곳은?

인터넷광고회사 참 많죠 그런만큼 제대로 된 곳을 찾기도 어렵습니다. 이 글만 보시면 이젠 제대로 된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라도 다음 사항은 공통사항이기 때문이죠! 기본이 제대로 되있어야 일도 잘 합니다. 광고회사를 잘 만나야 당신의 사업에 날개가 돋습니다. 간단하게 짚어드리겠으니 참고하세요 ^^

 

 

1. 영업이 아닌 컨설팅을 하는 광고회사

 

보통 영업이라하면 강매를 떠올리는데 사실 영업자체는 어려운 기술이자 경영의 없어서는 안 될 비료입니다. 그러나, 너무 영업적인 마인드만 갖고 있어 광고회사로서 최적의 컨설팅이 아닌 단지 회사의 상품을 판매하는데 급급하다면 당신에 사업에 도움이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업종과 예산에 따른 최적화 된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상품이 아니라 서비스기 때문이죠.

 

 

2. 환불조치가 제대로되는 사업자가 있는 회사

 

일반적으로 "환불"은 있어서도 안 되고 있을 일도 아닙니다만 인터넷 광고 같은 경우 특수성이 있기 때문에 환불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도 생깁니다. 이 때 정확하게 환불을 해주는지에 대해 신뢰가가는곳이여야하고 사업자등록번호가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은 일종의 사업상에 주민등록증으로서 이것이 없다면 당연히 환불도 어려울 수도 있겠죠? 세금계산서도 발행이 가능한지 유무를 알아두면 믿음직스럽다고 보시면 됩니다.

 

 

3. 인터넷 광고는 광고가 아니라 마케팅이다.

 

명칭은 인터넷 광고지만 수 많은 광고상품과 수 많은 바이럴마케팅이 있기 때문에 해당 업체에 맞는 광고제안을 줘야합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를 통해 광고를 하기 위해 바이럴 마케팅사를 찾았는데 단순히 상위노출만 강조한다면 그것은 아니올시다입니다. 밥이 있으면 뭐합니까? 반찬이 없는데! 배만 부르는게 아니라 맛있는 유혹을 가져다 줘야합니다. 상위노출에 스토리텔링(글쓰기)까지 잘 해야 성공적인 인터넷 광고가 되는 것 이죠.

 

 

위 사항을 준수하고 [신뢰]로 과반수이상의 광고주가 장기적으로 꾸준히 [연장]하는 회사는 "플로우마케팅"입니다. 인터넷 광고 회사 결코 일시적인게 아닙니다. 근본적인 문제와 현실적인 방안으로 최적화 된 컨설팅을 하는 회사를 만나야합니다. 중요한건 노출이 아니라 매출이기 때문이죠.

 

[인터넷 광고 무료컨설팅 받기]

 

'경영/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인이라면! 시티클리어카드혜택  (1) 2014.10.21
자린고비 CEO  (0) 2014.09.04
미용광고는 지역이 중요  (0) 2014.07.24
네이버 검색상위노출 어려운 이유  (0) 2014.07.24
마케팅정보 한방이면 끝  (0) 2014.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