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경제

블로그체험단 단순한 체험 의미없어

블로그체험단 단순한 체험 의미없어

 

 

요즘 많은 사업체들이 너도나도 블로그 체험단을 하려고 난리입니다.

하지만, 무턱대고하는 체험단블로그가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그것은 의문입니다.

업체에서 돈을 주고 체험단을 의뢰하는 이유는 사실 자기네 물건이나 서비스를

받고 이용해달라는 게 아니라, "매출증대"를 위해서입니다.

 

 

 

사람들이 블로그 체험단 후기를 통해 우리 업체에 찾아주십사하는거죠.

목적은 블로거에게 체험을 하기 위함보다도 결과적으로 체험단 블로그로

매출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을 간과해서는 안 되는 점인데도 불구하고

무조건 블로그 체험단만 할 생각을 합니다. 그러면 자연히 다 해결되겠지~라는

막연한 생각 말 입니다.

 

 

 

 

블로그 체험단에도 급이 있습니다. 무조건 가격비교만 해서 결정을 하는 건 현명하다

보기 어렵죠. 물론 가격비교가 중요한 요소임은 확실하지만요. 문제는 저렴하게 체험단

을 하자!가 아니라 이걸로 인해 우리 매출이 조금이라도 올랐으면 좋겠다라는 바램이잖아요?

 

 

 

 

파블로카페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웃만들기로 유명하죠 월 1000명 가까이 가입하고 있으며

회원이 전부 100% 블로거입니다. 블로그 체험단에 안성맞춤이죠! 파블로 체험단은 10명 기준

기존 체험단들과 비교해봐도 최저가라는 걸 알 수 있을겁니다. 오픈기념가로 적용되기 때문에

언제까지 그 체험단 가격이 유지 될 지는 모르겠지만요.

 

 

 

 

파블로 블로그 체험단은 기존 체험단과는 조금 다릅니다. 먼저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도 있지만

이건 강조 할 사항이 아니구요. 마케팅그룹이 주최하고 계획한다는 점 입니다. 무조건 체험단

모집하는게 아니라,. 조금이라도 노출에 유리하게 그리고 업체가 매출에 이득을 볼 수 있게

생각하고 고민한다는 것 입니다.

 

 

 

 

게다가 블로그 체험단이 아닌 블로그마케팅(노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상단에 띄우기

위한 최적화도 가능하구요 어느 체험단은 체험단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면 그것이 마케팅

업체라 할 수 있을까요? 제일 중요한 건 당신에 매출에 기여도가 어느정도 되느냐이지 단순히

당신에 상품이나 서비스를 체험만 한다면 그야말로 그저 "체험단"일 뿐입니다. 체험단 마케팅

이 되기 위해서는 아무업체나 해서는 효과를 보기 어렵다는 생각. 저만에 생각은 아니겠지요?

 

 

[파블로체험단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