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경제

대행시@ 주의점 블로그마케팅

대행시@ 주의점 블로그마케팅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라는 노래 가삿말이 있죠? 난 차라리 상위노출 못 해도 글 잘 쓰는 블로그마케팅 대행이 좋아!라는 말을 드리고 싶네요. 왜냐하면 상위노출 잘 하는 대행사는 많지만 "스토리텔링(글쓰기)" 잘 하는 블로그마케팅 대행은 찾기 어렵거든요!

섹시스타를 한번 떠올려보세요. 발가벗은 여인보단 살짝 치마사이에 힐끗보이는 각선미가 더 섹시합니다. 단순히 노출로 승부하는게 아니라 관능미로 승부하듯이 단순히 노출 된 다고해서 [홍보효과]가 급진적으로 나타나는게 아니므로 광고가 아닌 마케팅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블로그마케팅 대행사들은 이런점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모든 회사가 그렇다는건 절대 아니지만요! 왜 고려하지 않냐면 어차피 그거까지 신경쓰려면 시간이 더 걸리고 그러면 돈을 덜 벌거든요 그렇다고해서 공을 들이자니 단가가 높아지고 어차피 광고주들도 글에 완성도 따윈 신경 안 쓰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싸구려 재질의 제품으로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때려박는겁니다. 중국산 저질제품들처럼요~

 

 

글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블로그마케팅이 곧 바이럴마케팅 영역 중 하나이기 때문이죠. 바이럴은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혹은 바이러스처럼 퍼진다는 의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단순히 [홍보]가 아니라 [정보]가 가미되야하고 짜고 친 고스톱이 아니라, 진정성이 있으며 공감되는 "자연스러운" 글이여야만 합니다.

 

당신은 광고를 하고 있나요 아니면 블로그마케팅을 하고 있나요? 올바른 대행사는 가격을 싸다고 주장하기보단 실력으로 승부합니다. 물론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드리고자 노력하겠지만요! 중요한건 매출이지 노출이 아닙니다. 명심하세요.

 

파블로카페 : http://goo.gl/VZOdy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