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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바이럴마케팅 업체 주의사항

바이럴마케팅 업체 주의사항

 

 

많은 업체들이 바이럴마케팅쪽으로 수요가 몰리면서 공급을 하는 바이럴 마케팅 업체들 또한 많이 생겨났습니다. 하지만, 전략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갖춘 업체는 얼마나 될 까요?

 

 

바이럴마케팅 대행업체 선정시 주의사항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너무 비싼 것만 권유하는 회사. 이런 회사 같은 경우 자사의 순이익만을 고려하여 광고주에게 도움이 되거나 효율적인 관점이 아닌 <본인 이익>관점에서만 바라보기 때문에 광고주에게 전략적인 광고가 아닌 비싼광고를 권유합니다.

 

 

둘째, 너무 싼 것만 바라는 광고주. 위와는 반대로 무조건 여기저기 가격만 비교하고 바이럴 마케팅 싼곳만 고집하시는분들이 계십니다. 그 행위자체를 부정적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당연히 사람은 저렴한 바이럴 마케팅을 원하죠. 하지만, 가격만 봐서는 안 됩니다. 바이럴 마케팅 서비스도 엄연한 급이 있습니다. 중국산을 쓰시겠습니까 국산을 쓰시겠습니까? 값싸고 저질컨텐츠를 생산하는 바이럴 마케팅 회사를 선택 할 경우 제대로 바이럴이 안 이뤄질 수도 있고 상위노출조차 안 되여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셋째, 사업자가 없는 업체를 조심해라. 프리랜서가 저렴하다는 생각에 사업자등록번호조차 없고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한데도 프리랜서에게 바이럴 마케팅을 의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프리랜서가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사업자도 없고 홈페이지도 없는데다가 세계발행도 안 되므로 설사 그 사람이 책임을 못 지거나 환불을 안 해줘도 찾을 길이 없습니다. 싼거 찾다가 쌉니다.

 

 

넷째, 상위노출만 자랑한다면 조심. 상위노출이 마케팅이였다면 마케팅이란 용어조차 생겨나지 않았을겁니다. 상위노출은 그저 광고를 위한 도구일뿐이지 마케팅에 전부가 아닙니다. 스토리텔링을 통한 이야기전달과 신뢰도를 주면서 자연스러운 전환률을 이끌어내는게 마케팅전략입니다.

 

 

다섯째,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커뮤니티가 있는 업체를 신뢰하라. 음성적으로 회원수만 많고 활동이 없는 유령카페가 아닌 정말 제대로 소통하고 강의를 꾸준히 올리는 <커뮤니티형 블로그 및 카페>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야말로 <프로>라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회사라면 그만한 지식과 학식을 갖고 있어야겠죠?

 

 

진정으로 제대로 된 바이럴 마케팅을 위한다면 <플로우마케팅>이나 <파블로카페>를 통해 문의하고 바라보십시오. 스스로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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