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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도매가 웹문서 노출은 플로우마케팅이다!

요즘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핫이슈이자 바이럴 마케팅의 최후에 보루! 바로 웹문서노출인데요~모든 영역이 그렇듯이 장점만 있는게 아니라 단점도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을 잘 따져봐서 자신에게 최적의 전략이 무엇인지 심사숙고하여 결정하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솔직담백하게 웹문서에 까발려보겠습니다. 

 

 

웹문서란?

 

웹문서는 말 그대로 웹상에 문서를 말하는 것으로 페이지의 일부분 즉, 홈페이지상의 컨텐츠를 말합니다. 엄밀하게 얘기하면 블로그도 네이버라는 홈페이지에 일부분인 문서이고 지식인도 문서여서 구글로 따지자면 바이럴 마케팅의 모든 영역이 웹문서인셈입니다.

 

하지만, N사에서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보기 좋게 섹션을 나눠놨습니다. 쉽게 말해 구글은 웹문서를 "과일"로 칭했다면 우리나라에선 과일이라는 한 단어로 묶은게 아니라 "바나나", "사과", "레몬" 이런식으로 나눈 것 입니다.

 

 

그래서 해외에서는 구글을 이용한 웹문서최적화(SEO)와 웹문서 노출 등이 상용화되여있고 대중화되여서 흔한 용어인 반면 우리나라는 아직 "웹문서" 영역이 활성화가 되지 않아 낯설어하시는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허나 근래에 컬렉션랭킹(선호도정렬)에 의해서 웹문서 영역이 꽤 상단으로 올라왔고 심지어 최상단에 웹문서가 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거기에다 블로그, 카페가 상업화되면서 인위적으로 통합검색에서 빠지기도하는데 웹문서는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 바이럴 마케팅계에 블루오션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웹문서 노출에 대한 이해나 노하우가 부족한 회사들이 많아 우리 <플로우마케팅>으로 웹문서 노출마케팅을 의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매 > 소매 > 소비자까지 가기에는 수 많은 단계를 거쳐 가격상승과 서비스부실이 우려 될 수도 있습니다.

 

제주도 산지에서 보낸 감귤이 맛있고 싸면서 신선하듯이, 산지직송 웹문서 노출은 플로우마케팅에 문의주세요! 당신이 할 수 있는 효율성의 끝 바로 웹문서입니다. 기존 바이럴마케팅보다 가격은 1/2~1/5수준인 웹문서는 가장 효과적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가장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저렴하면서도 심지어 웹문서 노출이 더 효과가 좋은 키워드도 있습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효과가 좋다는 편견, 웹문서 광고로 깨부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