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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블로그 좋은건알지만 블로그광고 가격이 부담된다면

블로그 좋은건알지만 블로그광고 가격이 부담된다면

 

너도나도하는 블로그광고 막무가내로하다간 큰코다칩시다! 왜냐하면 무조건하다간 무조건 돈만 날릴 수도 있거든요! 간단한 주의사항만 염두해주시면 충분히 블로그 광고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딱 세가지로 간단명료하게 이해시켜드리겠습니다.

 

 

첫째, 단지 블로그 상위노출이 광고는 아니다.

 

광고의 주목적은 바로 "홍보"이자 "매출상승"을 꾀하는 일련의 중요한 과정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물론 사람들에게 보여지기 위해서 상위노출이 매우 중요한 부분임은 의심 할 여지가 없지만 단순히 노출을 한다고 홍보가 될 까요? 그건 단지 길거리 쯔라시를 돌린다고해서 무조건 매출이 뛴다는 원리와 똑같습니다. 상위노출뿐 아니라 최적의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 회사가 블로그광고 잘하는곳입니다.

 

 

둘째, 스토리텔링과 키워드가 중요하다.

 

스토리텔링은 "이야기를 구성있고 설득력있게하여 전달하고자하는 의미를 제대로 전달하는 것"으로 글을 맛있고 건강하게 소화가 되게끔 써야하는 매우 어려운 과정입니다. 이것이 결정적인 [전환률 CVR]을 일으킬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핵심요소 이기 때문이죠. 그뿐 아니라 키워드가 사업자와 일맥상통하는가를 봐야합니다. 무조건 비싼 것만 추천하는 블로그 광고회사는 신뢰도가 떨어지죠.

 

 

셋째, 가격 = 효과는 아니다.

 

비싸다고 무조건 좋다는 편견은 버려야합니다. 블로그광고 가격은 회사마다 다른 것 처럼 각기 회사들마다 업무처리하는 수준이 다릅니다. 대충 상위노출에만 급급한 회사도 있고 블로그가격은 좀 비싸도 제대로 일처리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반대로 비싼데도 불구하고 생략하는 블로그회사도 있겠죠. 그렇기 때문에 여기저기 다른 회사로 계약하는 것 보단 어느정도 만족했다면 해당 회사와 지속적인 관계로 이륙되는게 서로 좋습니다.

 

이 모두를 가진 회사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최고가 아니여서 심장이 더 뜨겁게 뛰고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광고가격문의는 "플로우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