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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경제

알아야 돈되는 바이럴마케팅 대행사 선정방법

바이럴마케팅 대행사를 찾아헤매는자들을 위한 나침반이 되는 바이럴마케팅

 

막연하게 요즘에 대세니까 따라하는 바이럴 마케팅은 지향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에 대해 모순과 잘못 알고 있는 점들이 있거든요! 

간단명료하게 1) 왜 해야하며 2) 어떻게 해야하는지 3)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올바른 바이럴마케팅을 하기 위한 대행사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 대체 왜? 바이럴이 뭔데 그렇게 난리

 

전통적인 바이럴 마케팅의 사전적 의미는 바이러스처럼 전염성이 빠르고

오럴(입)에서 입으로 전해진다는 구전마케팅의 속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개인후기" 형식의 글을 사람들이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하여

유난히 빠르고 깊게 침투하여 전환률(구매율)을 성사키는데 유리하다는 것 이죠!

 

 

 

당신이라면 광고전단지를 믿겠습니까 주변 사람들의 추천을 믿겠습니까?

바이럴 마케팅을 해야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광고같지 않으면서도 표적마케팅에 유리하기 때문이죠! 이보다 더 효율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마케팅은 없습니다.

 

- 좋은건 알겠는데 바이럴 마케팅은 어떤식

 

경험에 느낀바를 쓰기 위해서는 당연히 업체에 대한 특징이나 사진이 필요하겠죠?그렇 기본적인 업체정보를 전달하고 광고가 아닌 정보로 접근하기 위한 일련의 친근감과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이야기를 유연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기법)을 통해 단순히 쯔라시 글이 아닌 "컨텐츠"로서에 역할을 하기 위한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물론, 검색엔진에 상위에 뜬 다면 더더욱 효과가 좋겠죠 이것이 쟁점이자 핵심입니다.

 

 

- 너무나도 많은 마케팅회사 대체 어디가 제대로 된 바이럴회사인가!

 

온라인마케팅회사 및 광고대행사 참 많습니다. 많은만큼 거품도 많죠. 주의 할 점은 간단합니다.

 

 

 

첫째, 너무 싼곳은 경계해라. 싼게 비지떡이란 우리조상님들에 지혜를 엿볼 수 있는 속담이 있습니다.무조건 바이럴 마케팅대행사를 선정할 때 [가격]만 보신다면 당신은 큰 리스크를 떠앉는 것 입니다.

 

물론, 가격은 저렴할 수록 좋겠죠 하지만 실력이 없다면 스트레스와 시간낭비 그 동안에 홍보를 제대로 못 하는데에 따른 비용까지 고스란히 손해로 돌아옵니다. 중요한건 [가격]이 아니라 [실력]입니다.

 

 

둘째, 이것저것 너무 많이하는 종합광고대행사 및 광고대행사. 맛집에 특징은 무엇일까요?바로 한 두가지 음식만을 대접한다는 것 입니다. 선택과 집중인셈인데, 키워드광고, 지역광고, 배너광고, 여러가지 바이럴 마케팅에 언론 및 홈페이제작까지.....

 

아무리 큰 회사라도 이걸 모두 소화해내고 잘 할 수는 없을 것 입니다. 유통구조단계도 복잡해져 오히려 쓸데없는 단가만 올라가죠.잘못 알고 계시는게 막연히 회사 위치가 강남이거나 빌딩에 대규모이면 무조건 그 회사가 바이럴 잘 하는회사 혹은 저렴한곳으로 아시는데 [규모]는 규모일뿐입니다. 감당하지 못 하기 때문에 여기저기 하청을 줄 수 밖에 없죠.

 

 

바이럴은 바이럴전문회사에다 맡기시는게 낫습니다.

 

셋째, 무조건 비싼것만 제안하는 회사. 클라이언트의 성공이 회사에 성공이 아닐가 싶습니다. 당장의 자신에 이익만을 고려한채 다짜고짜 비싼상품(대행)을 추천하는 회사는 신뢰가 있다고 볼 수 없습니다.

 

자신에 예산에 맞는 최적화 된 마케팅을 컨설팅해주는 회사가 올바른 회사지 무조건적인 영업을 하는 회사가 과연 잘하는 회사 좋은 회사라 할 수 있을까요? 장기적인 유대관계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업체의 예산과 특징에 따른 최적에 제안을 줄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여기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 및 온라인마케팅컨설팅 회사로 위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려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에 계약을 떠나서 문의 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신뢰요? 카페에 수 많은 회원들이 그것을 증명합니다. 자체적인 카페와 블로그를 보유한 회사인데 못 믿으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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